반응형
NPS(Net Promotor Scores, 순추천고객 지표). 장점: 단순, 간편
디트랙터(detractor, 0-6): 불만족 경험. 고객 만족도에 부정적 영향. 부정적 입소문
패시브(passive, 7-8): 감정적 개입 무. NPS 계산에서 배제
프로모터(promoter, 9-10): 만족 경험, 충성. 고객 만족도에 긍정적 영향. 긍정적 입소문
ex) 200명 중 50명. (50/200) x 100 = 25%
반응형
'노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지구의 운동과 달의 운동 (0) | 2019.01.03 |
---|---|
대기 atmosphere (0) | 2018.12.30 |
scottish fold 스코티시 폴드 고양이 gif 움짤 (0) | 2018.12.30 |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