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노트

NPS 순추천고객지표

by klob 2019. 1. 2.
반응형

NPS(Net Promotor Scores, 순추천고객 지표). 장점: 단순, 간편

디트랙터(detractor, 0-6): 불만족 경험. 고객 만족도에 부정적 영향. 부정적 입소문

패시브(passive, 7-8): 감정적 개입 무. NPS 계산에서 배제

프로모터(promoter, 9-10): 만족 경험, 충성. 고객 만족도에 긍정적 영향. 긍정적 입소문






ex) 200명 중 50명.   (50/200) x 100 = 25%


반응형

'노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지구의 운동과 달의 운동  (0) 2019.01.03
대기 atmosphere  (0) 2018.12.30
scottish fold 스코티시 폴드 고양이 gif 움짤  (0) 2018.12.30

댓글